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아우디 코리아, 2015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15-07-06

아우디 코리아, 2015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 713~813,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30가지 항목 무상점검

  • 유상수리 고객 대상 순정부품 10% 할인(보험 수리 타이어 교체 제외)

  • 일부 아우디 공식 딜러사 자체 특별 캠페인 함께 실시

     

    Seoul, July 6, 2015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 7 13일부터 8 13일까지 아우디 차종 대상으로 여름 휴가 장마철에 대비해 혹시 모를 차량에 대한 이상 유무를 점검하고 남은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2015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전자장치 30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있다.

     

    점검 결과에 따라 고객이 유상 수리를 원할 경우 해당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 포함) , 보험수리와 타이어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한 기간 동안 일부 아우디 공식 딜러사에서는 자체 특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딜러사 별로 서비스 항목과 할인률이 다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있다.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 (www.audi.co.kr)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