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아우디 한국팀, 2016 아우디 트윈컵 서비스부문 1위 쾌거 2016-10-11

- 한국팀 전 세계 총 71개 팀 중 서비스부문 1위 달성

- 2013년 종합 우승에 이어, 2년 연속 서비스부문 수상으로 세계 Top 수준의 대 고객 서비스 당당히 입증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는 지난 4일, 포르투갈 알가르베 지역에서 열린 애프터세일즈(A/S) 서비스 월드 챔피언십 2016 아우디 트윈컵에서 한국팀이 서비스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아우디 트윈컵은 매년 열리는 연례행사로, 아우디 AG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공식 딜러라면 누구나 서비스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있다. 아우디 트윈컵 대회 참가 팀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흔히 발생하는 상황을 반영한 이론적/실제 고객 응대 및 정비 기술을 겨루게 된다.

아우디 트윈컵에 참가한 한국팀은 전 세계 아우디 테크니션과의 경합에서 2013년 종합 우승, 2015년 서비스부문 2위 수상에 이어 2016년 서비스부문 1위의 정상 자리에까지 올라서며 서비스 기술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나아가 한국팀이 세계적인 수준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하고, 이를 계기로 국내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굳건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아우디 트윈컵 종합 우승팀은 러시아 대표팀이며, 서비스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거머쥔 한국팀은 박종서 차장(고진 모터스), 안병은 차장(고진 모터스), 박민호 과장(고진 모터스), 임용우 대리(고진 모터스), 서홍규 과장(유카로 오토모빌), 김현수 주임(유카로 오토모빌) 6인이 주인공이다.

각국에서 예선전을 거쳐 최종 결승 진출 자격을 얻은 36개국 71개 팀은 전세계 아우디 공식 딜러 네트워크 구성원으로서, 이론적/실제 고객 응대 및 정비 기술 면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치열한 접전을 벌여 최종 결승 진출 자격을 획득하게 된다. 평가단은 고객 응대 기술은 물론, 문제 진단 및 자동차 정비 분야의 전문 지식을 심사하며, 올해는 특별히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SUV 모델인 아우디 Q7 e-트론에 대한 지식 수준이 심사 기준에 추가되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열정과 최선을 다해 당당히 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한 한국팀에게 찬사를 보내며 이를 계기로 한국의 고객 서비스가 세계적 수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아우디 코리아는 딜러사와의 협력을 보다 공고히 하여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