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2017-04-04

- 연면적 2,498 지하 1, 지상 4 규모, 17 차량 전시 가능
-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 아우디 R8 ,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차별화된 전시공간 선보여
- 논현 서비스센터와의 접근성 확대로 고객 편의 극대화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대표이사: 장인우)가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기존 청담 전시장에서 강남 도산대로 사거리로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2,498㎡,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17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이 위치한 도산대로 사거리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전시장들이 모여있어 ‘수입차 사거리’로 불리는 곳으로, 이번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 오픈으로 더욱 수준 높은 세일즈 서비스와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Audi Exclusive Zone)’, 아우디의 고성능 모델인 R8 전용 공간인 ‘아우디 R8 존’과 고성능 라인업 S와 RS만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Audi Sport Concept Zone)’ 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아우디 차량을 둘러 볼 수 있도록 고객 전용 라운지도 마련했다. 아울러, 도산대로 전시장 인근 5분거리에 ‘아우디 논현 서비스 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이 프리미엄 수입차 전시장이 밀집되어 있고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도산대로 사거리에 위치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신뢰와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은 강남구 도산대로 306에 위치하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문의전화: 02-516-2468)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현재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36개의 전시장과 3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