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목포 전시장 리뉴얼 오픈 2022-11-14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목포 전시장’ 리뉴얼 오픈

●  전시장 총면적 868.78㎡, 지상 2층 규모로 총 6대의 차량 전시 가능
●  전시장 리뉴얼을 통해 호남권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고객 중심 전시장으로 입지 강화

서울, 2022년 11월 14일 -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대표이사: 장인우)가 ‘아우디 목포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총면적 868.78 ㎡ 규모로 새 단장을 한 ‘아우디 목포 전시장’은 1, 2층에 총 6대를 전시할 수 있는 공간과 쾌적한 고객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전시 공간 및 고객 프라이빗 라운지(Customer Private Lounge)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차량 색상, 외부, 내부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 볼 수 있는 DRM(Digital Retail Module)을 마련하여, 실제 차량 없이 다양한 컬러와 옵션을 보다 실제와 같은 조건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차량 전시, 상담 공간 외에도 신차 출고를 위한 ‘핸드오버 존’이 새롭게 마련되어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출고 경험을 선사한다.

고진모터스 장인우대표는 “이번 목포 전시장 리뉴얼을 통해, 호남권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아우디 목포 전시장은 전라남도 목포시 평화로 87에 위치해 있으며,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목포 전시장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장 및 차량 관련 문의는 061-284-1677으로 하면 된다. 

한편, 고진모터스는 올해 말 목포에 아우디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