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고진모터스(주) ‥ 수입차 시장을 이끄는 선구자 2012-07-23
'고객과 시장은 무조건 옳다','직원과 고객으로부터 모두 사랑받는 기업이 되 자"이는 고진모터스 장영준 대표이사가 직원들을 대할 때마다 항상 강조하는 말 들이다.
고객 뿐 아니라 직원에게까지 인정받는 기업을 만들고자 하는 것이 장영준 대표 의 경영철학인 것이다.

고진 모터스는 독일명차 아우디/폭스바겐의 공식딜러로서 서울,경기 지역의 메 이저 딜러로 자리 매김 하고 있으며 2002년에 Audi 한국시장 판매의 88.7%,VW판 매의 85%,2003년 Audi 전체 판매의 85 %,VW 판매의 63%를 점유한 자타가 공인한 메가 딜러.2000년 1월 설립되었고 강남,대치,수원에 아우디 전시장을,강남,대 치에 폭스바겐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성수,대치,수원에 A/S 센터 설비를 갖추고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하려 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성수동에 위치한 메인 서비스센터는 수입차 업계 최고의 시설,규모,그리고 양질의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A4,A6,A8의 라인업을 중심으로 한 18개의 모델을 갖춘 아우디와,New Beetle,Ne w Golf,Passat,Touareg등 11개 모델의 라인업을 중심으로 하는 폭스바겐의 두 브랜드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고진모터스는 최근,아우디의 New A6,A8,폭스바겐 의 New Beetle,New Golf,Touareg 붐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만큼 자신감을 가지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 는 것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입장이다.

또한 고진모터스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및 각종 서비스 프로그램들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골프행사를 비롯하여 각종 스포츠 이벤트,패션쇼,백화점 이벤트 등으로 고객에게 직접 다가서는 세일즈를 펼침을 동시에 풍부한 정보와 재미를 담고 있는 인터넷 홈페이지(www.gojin.c om)와 온라인을 통한 차별적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만족,고객감동 실현에 주력하 고 있다.

또한,앞으로는 손님을 직접 찾아가는 모바일 전시장 개념을 적극 도입하여 혁신 적인 마케팅 영업활동으로써 가치 지향적인 자동차 선택의 기준을 소비자들에게 제시하여 치열해지고 있는 경쟁체제에서 입지를 확고히 구축할 계획이다.

앞으로 고진모터스가 독일 명차 아우디와 폭스바겐 판매증대와 수입자동차의 점 유율 제고,고객만족도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경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