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RS Q8 퍼포먼스’의 외관은 아우디의 최신 디자인 언어와 기술력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싱글프레임, 사이드 미러, 프론트 립, 리어 디퓨저 라인, 테일라이트 가니쉬에 매트 카본 패키지를 적용해 RS 모델 특유의 강렬한 인상을 완성한다. 또한, 새로워진 디자인의 에어 인테이크와 로고, 모던 그릴 디자인, 육각형의 프레임리스 싱글 프레임과 RS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이 돋보이는 대형 레드 캘리퍼를 장착한23인치 5-Y 스포크 매트 콘트라스트 블랙 휠이 조합되어 함께 역동적이면서도 강인함 넘치는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레이저 헤드라이트가 포함된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앞, 뒤에 다이내믹 턴 시그널과 디지털 라이트 시그니처가 적용된 디지털 OLED 테일라이트로 우아함을 더하고, ‘하이빔 어시스트’를 통해 빛의 밝기를 자유롭게 조절해 우수한 시인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중 접합 방음 글라스로 외부로부터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어쿠스틱 글라스, 클라이메이트 글라스, 헤드라이트 워셔, 파노라믹 선루프, RS 루프 엣지 스포일러 등이 기본으로 장착되었다.
‘더 뉴 아우디 RS Q8 퍼포먼스’의 실내는 디나미카와 알칸타라를 폭넓게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분위기를 선사한다. 메트 카본 트윌 인레이, 알루미늄 페달, 블랙 헤드라이닝(디나미카), 레드 스티치와 천공 그리고 RS 로고가 추가된 발코나 가죽 스포츠 플러스 시트를 적용하고, 레드 엣지 블랙 시트벨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대쉬보드 상단, 도어 암레스트, 숄더에는 나파 가죽 패키지를, 시프트레버, 스티어링 휠, 센터콘솔 측면, 도어 패널에는 알칸타라/디나미카 패키지를 적용해 아우디만의 세련된 디자인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 외에도 햅틱 피드백 및 알루미늄 버튼, 시프트 패들과 열선 기능이 포함된 3-스포크 다기능 가죽 스티어링 휠, 전동식 스티어링 휠 컬럼, 앞좌석 전동, 메모리, 통풍, 마사지 기능과 앞, 뒷좌석 열선 기능과 뒷좌석 폴딩 시트로 넉넉한 추가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위한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 및 인포테인먼트
‘더 뉴 아우디 RS Q8 퍼포먼스’는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파크 어시스트 플러스’와 ‘파킹 시스템 플러스’를 비롯해 ‘서라운드 뷰 디스플레이’, ‘360° 카메라’ 등을 통해 안전한 주차를 도와주며 ‘프리센스 360°’, ‘헤드업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등 첨단 안전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듀얼 터치스크린 및 햅틱 피드백 기능의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및 MMI 터치 리스폰스’와 ‘버츄얼 콕핏 플러스’는 운전자가 모든 차량 정보를 통합적이고 직관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를 통해 운전자는 스마트폰 콘텐츠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뱅앤올룹슨 어드밴스드 사운드 시스템’ (23채널 Beo Core 앰프, 23스피커, 1,920와트)’와 무선 충전, 아우디 커넥트, 앞/뒷좌석 USB 포트가 한층 더 즐거운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눈부심 방지 룸미러, 4존 자동 에어컨, 프리미엄 에어 패키지(이오나이저), 스모커 패키지로 차량 내부를 쾌적하게 유지하도록 해주고, 전동식 트렁크(클로징 및 킥 모션 오프닝), 전동식 사이드 미러(폴딩, 열선, 눈부심 방지 및 메모리 기능 포함), 소프트 도어 클로징, 전동식 러기지 커버, 뒷좌석 전동 선쉐이드, 후면유리 수동 선쉐이드 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더 뉴 아우디RS Q8 퍼포먼스’의 가격은 192,020,000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반영)
한편 아우디는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아우디 모델의 기본 보증인 ‘아우디 워런티(Audi Warranty)’를 5년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만km까지(선 도래 조건) 보장하고 있다. CSP와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Extended Service Package) 사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 리마인더’, 입고 차량의 수리 진행 현황을 문자로 안내하는 ‘리페어 프로그레스 업데이트(Repair progress update)’ 등 A/S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아우디월드 앱을 통해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AI 챗봇’, 서비스센터와 통합 콜센터를 연계 운영하는 ‘아우디 다이렉트 콜 서비스’ 등 아우디 차량 이용 경험과 브랜드 경험에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