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A8, A6, A4, Q7 등 라인업 전반에 대한 가격 인하 단행 2008-03-17
A8, A6, A4, Q7 등 라인업 전반에 대한 가격 인하 단행 국내 최대규모 아우디 서비스센터 오픈 등 서비스 업그레이드 - 아우디 대표 모델 A6 3.2 FSI 콰트로 1,710만원 낮아져 - 럭셔리 SUV Q7 3.0 TDI 콰트로 580만원 낮게 조정 - 최대 서비스센터 오픈, 서비스 교육 강화, 전시장 리뉴얼 등 프레스티지 서비스 제공 -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 프레스티지 품질과 감성, 서비스, 콰트로 기술 향유하게 할 터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3월 3일부터 아우디의 대표 모델인 아우디 A6 3.2 FSI 콰트로에 대해 1,710만원에 이르는 가격 인하를 전격 단행한다. 또한 최고의 SUV로 인기를 끌고 있는 Q7 3.0 TDI 콰트로에 대한 가격도 8,870만원으로 580만원 인하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수입차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주력 모델 라인업 전반에 걸친 가격 인하를 전격 단행해 아우디 모델 전반의 가격대비 가치를 더욱 높이는 한편,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인 강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하는 등 서비스 부문도 더욱 업그레이드해 전방위 공세에 나섰다. 특히, 아우디 코리아가 대표 모델인 A6에 대해 과감한 가격 조정을 단행한 것은 C 세그먼트에서의 1위 자리를 되찾기 위한 포석의 하나로 풀이된다. 이번에 가격이 조정된 아우디 A6 3.2 FSI 콰트로는 각기 다른 옵션을 적용해 ‘A6 3.2 FSI 콰트로’(기존 모델명과 동일)와 ‘A6 3.2 FSI 콰트로 다이내믹’ 두 가지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A6 3.2 FSI 콰트로는 핸들 전동 높낮이 조절장치 등 일부 옵션이 제외된 반면 가격은 기존 모델(8,560만원)에 비해 1,710만원 낮아진 6,85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가격대비 가치는 오히려 더욱 높아졌다. A6 3.2 FSI 콰트로 다이내믹은 뒷좌석 히팅시트, 사이드미러 자동 눈부심 방지기능이 제외됐으나 에어 서스펜션과 블랙룩(black optic)이 추가됐으며, 휠 사이즈 또한 18인치에서 19인치로 커지는 등 더 큰 혜택으로 명차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가격은 7,90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660만원 낮게 책정했다. 무엇보다도 아우디 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풀타임 4륜구동 기술로 정평이 나있는 아우디 콰트로(quattro) 장착 모델 위주의 대폭적인 가격 인하를 단행해 4계절 노면변화가 심한 도로를 주행해야 하는 한국 고객들 사이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우디가 1980년 세계 최초로 개발해 승용차에 적용한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 콰트로(quattro)는 주행 상황에 따라 전, 후륜에 대한 동력 분배를 최대 25:75 또는 75:25까지 자유롭게 조절하고, 4 바퀴에 최적의 동력을 실시간으로 분배함으로써 최고의 접지력과 주행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는 고성능 럭셔리 SUV Q7 3.0 TDI 콰트로 모델의 옵션 변경에 따라 차량 가격을 9,450만원에서 8,870만원으로 580만원 낮췄다. 19인치 7-암 휠, 운전석과 보조석 메모리 시트, 도어트림에 알칸타라 가죽, 보스(BOSE) 사운드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컬러 계기판 운전자 정보 시스템, 유럽식 가로형 번호판이 새롭게 추가됐다. 지난 2월 13일 A8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출시하면서 LED 사이드 미러, 더 스포티 해진 안개등, 리어램프를 장착하는 동시에 스티어링 휠, 아웃사이드 미러 스위치, 도어 포켓에 알루미늄룩 등 다양한 옵션을 추가했음에도 가격을 최대 1,380만원까지 낮게 책정했고, 올해 1월에는 A4 S-line을 출시 하면서 S-line 모델의 가격은 동결하고, S-line 패키지가 적용되지 않은 기존 모델의 가격은 370만원까지 인하하는 등 주력 모델 전반에 대한 가격 조정을 예고했었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A6와 Q7에 대한 가격 조정으로 A4, A8 등 아우디 주력 모델 전반에 대한 가격 조정이 완성됐다”며 “이는 보다 많은 고객이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품질과 감성, 서비스, 그리고 아우디의 대표 기술 콰트로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가격조정에도 불구하고 아우디 코리아는 여전히 서비스 부문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3년간의 보증수리 서비스 (warranty)를 제공할 뿐 아니라, 지난해 말 아우디 서비스 인력 교육을 위한 아우디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최근에는 아우디 서비스센터로는 최대 규모인 강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또한, 전국의 15개 아우디 전시장, 15개 서비스 센터에 대해서도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고, 서비스 프로세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정립하는 등 아우디 고객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나 최고의 프레스티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프레스티지 브랜드로는 과감한 가격 조정을 단행하고 서비스 부문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수입차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계획이다. - # # # - 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레스티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이다. 2006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905,100대 이상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0,000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www.audi.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