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Seoul Korea, 6 June 2010 아우디 코리아, “2010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6월 7일(월)~25일(금) ‘2010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2006년 6월 7일 이전 등록된 모든 아우디 차량 대상 24개 항목 무상점검 - 일반 및 판금/도장 수리 시 부품 20% 할인(보험수리 제외), 타이어 교환시 10% 할인 - 아우디 Q7 패키지 25%, 아우디 카 케어 제품 20% 할인, 아동용 시트 30% 특별 할인 - 시승 신청서 작성 고객에게 추후 시승 기회 및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6월 7일(월)부터 6월25일(금)까지 3주간 2006년 6월 7일 이전에 등록된(차량 등록증 상 최초 등록일 기준) 모든 아우디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0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해당 차량 보유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각종 오일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일반 및 판금/도장 수리 시 부품 20% 할인(보험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 혜택을 제공하고, 타이어 교환시 10% 할인(공임 제외) 혜택과 함께 1본당 1만원 주유상품권도 증정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다양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포일러, 러닝보드 등 아우디 Q7에 장착되는 순정 패키지는 25%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스키/스노우보드 랙, 바이크 랙, 러기지 박스 등 아우디 트랜스포테이션 액세서리와 왁스, 샴프 등 차량 내외부 관리를 위한 각 종 아우디 카 케어 제품에 대해서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베이비 및 아동용 시트에 대한 30%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아우디는 이번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는 고객 중 시승 신청서를 작성하신 고객에 한해 추후 영업사원을 통해 시승의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최신 3D TV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2010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을 이용하려면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정비예약을 하면 된다. 추가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 아우디 코리아 콜센터: 080-767-2834 - # # # - 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레스티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이다. 2009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949,729대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8,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아우디는 2009년 7월 16일 창립 100주년을 맞았다. www.aud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