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The Audi Story'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식 담은 공식 블로그 오픈 2010-11-03
Press Release Seoul Korea, 5 July 2010 아우디 코리아, ‘The Audi Story’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식 담은 공식 블로그 오픈 - 아우디 팬들과 고객 위한 공식 블로그 ‘The Audi Story(http://blog.audi.co.kr)’ 오픈 - 르망 24시간 레이스 체험기, 아우디 본사 탐방기, 아우디 하이라이트 등 보다 풍성하고 재미있는 소식 전달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아우디에 관심이 있는 국내 팬들과 아우디 고객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우디의 소식을 담은 공식 블로그, ‘더 아우디 스토리(The Audi Story, http://blog.audi.co.kr)’ 를 7월 5일 오픈한다.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더 아우디 스토리(The Audi Story)’는 실제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팀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필진으로 구성된 팀블로그로, 아우디 인사이트(Audi Insight), 아우디 컬처(Audi Culture), 비하인드 스토리(Behind Story), 아우디 앤 피플(Audi’n People), 아우디 하이라이트(Audi Highlight) 등의 다양한 메뉴를 통해 그동안 홈페이지에서는 전달하지 못했던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는 아우디 소식을 전해줄 예정이다. 현재 아우디 공식 블로그에서는 아우디가 1, 2, 3위를 석권한 ‘2010 르망 24시간 레이스’ 체험기를 비롯하여 아우디 본사 탐방기, 아우디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 측은 “이번 공식 블로그는 일방적 메시지 전달의 기능을 수행했던 홈페이지의 보완적 개념으로 고객과 아우디 팬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6월에 열린 ‘2010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용이 감독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경기를 생중계하고 현장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해주는 형식의 ‘트위터 마케팅’에 이어 보다 적극적인 기업 블로그를 오픈하는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색다른 방식으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 ### - 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레스티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이다. 2009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949,729대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8,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아우디는 2009년 7월 16일 창립 100주년을 맞았다. www.audi.co.kr